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블루렌트카

4.2 (후기 4781개)
  • 4.2
    친절도
  • 4.1
    청결도
  • 4.2
    편의성
  • 주소
    제주시 용문로 48
  • 전화번호
    064-713-5600
  • 셔틀 탑승장소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5구역 4번]
  • 셔틀 운행간격
    20~30
  • 소요시간
    3~5
  • 정*지
    3.7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5

    걱정과 다르게 차량은 깨끗했고 고장난데 하나도 없이 잘 이용했어요 근데 직원분들은 진짜 너무 불친절 .. 특히 카운터 보시던 여자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대여할때 기분이 안좋았네요 ..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21.11.22 ~ 2021.11.25
  • 김*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생각보다 너무 싸게 잘 탔어요~~

    • SM6(LPG)
    • 완전자차
    • 2021.11.21 ~ 2021.11.25
  • 손*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상태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네요

    • 더 뉴 아반떼 AD(휘)
    • 일반자차
    • 2021.11.21 ~ 2021.11.23
  • 박*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설명 자세히 해주시네요~^^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21.11.21 ~ 2021.11.24
  • 황*혜
    3.0
    • 친절도
      3
    • 청결도
      2
    • 편의성
      4

    얼마않된차인데 외관이 많이 찌그러져있었어요 그다지 친절하지도 않았구 내부도 청결하다는 느낌없어요

    • 더 뉴 K3(22년~)(휘)
    • 완전자차
    • 2021.11.21 ~ 2021.11.25
  • 최*연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상태가 깨끗하고 아주 좋습니다 안내도 잘해주시고 프로세스는 잘 되어 있습니다

    • 더 뉴 K3(22년~)(휘)
    • 완전자차
    • 2021.11.20 ~ 2021.11.23
  • 김*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깨끗해요 빠른대여감사해요

    • 쏘울 부스터(휘)
    • 완전자차
    • 2021.11.20 ~ 2021.11.22
  • 임*수
    4.0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4

    전체적으로 맘에들어요

    • 모닝 어반(20년~)(휘)
    • 완전자차
    • 2021.11.20 ~ 2021.11.23
  • 김*성
    3.7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들 불친절한것 빼고는 대부분 만족합니다.

    • 팰리세이드 8인(경)
    • 완전자차
    • 2021.11.20 ~ 2021.11.23
  • 윤*채
    2.7
    • 친절도
      3
    • 청결도
      2
    • 편의성
      3

    차량 픽업, 드랍 서비스는 모바일 체크인으로 편리하였습니다. 차량이 20년형 신차로 전반적으로는 깨끗하였으나, 전면유리가 평균 이상으로 뿌옇다는 느낌을 받아 불편하였습니다.

    • 올 뉴 K3(휘)
    • 완전자차
    • 2021.11.20 ~ 2021.11.22
  • 홍*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랑도 좋고 일 처리도 빠르고 맘에 드네요. 담에 제주도 오게되면 다시 찾을 겁니다.

    • K5 3세대 (LPG)
    • 완전자차
    • 2021.11.19 ~ 2021.11.23
  • 오*미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안녕하세요. 대여한 차종의 운전이 처음이라 차량 사용방법 인지가 난감했는데 처음인수하셨던 담당자께서 상세한 설명을 하나도 안해주셨어요. 이후에 다른 직원분들께 여러번 도움을 받아 잘 해결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기초적인 설명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QM3(경)
    • 완전자차
    • 2021.11.19 ~ 2021.11.22
  • 김*원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 진짜 개판 이였어요 기본적인 수리를 하고 렌트해야 예의인거지 청소상태 완죤 불량.! 소독제로 제가 다 닦아서 타고 브레이크 밀리고 80키로 넘으면 핸들 미친듯이 떨려 속도도 못내고 문도 한쪽 잘 안열리고 한쪽은 여닫는데 뻑뻑해서 어깨 다나가 파스붙이고 다시는 안할거예요 돈벌기 참 쉬운 렌트카 업처 듸군요 후기 잘 참조하세요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21.11.19 ~ 2021.11.21
  • 장*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너무좋아요 ㅎㅎ

    • 올 뉴 아반떼CN7(휘)
    • 완전자차
    • 2021.11.18 ~ 2021.11.20
  • 이*재
    3.3
    • 친절도
      4
    • 청결도
      2
    • 편의성
      4

    차 외부가 다부셔져가는데여 실내는 좋네요

    • K5 3세대 (LPG)
    • 완전자차
    • 2021.11.18 ~ 2021.11.21
  • 신*훈
    1.7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1

    제주도에서 렌트카 몇번 이용 해보았지만 이리도 친절한 블루 렌트카 잊을수가 없네요 제주공항에서 셔틀은 7시반에 딱 끊기고(다른렌트카는 8시) 자기네 퇴큰 해야하니 차량번호만 문자로 안내(이건 이해 할수 있음 나도 직장인이니) 하지만 도착해서 찾아보니 안내해준 차량 번호는 그 어디에도 없음 다시 연락해서 차량번호 안내 받음(잘못 알려준거였음) 차 상태는 내가 알아서 후레쉬 키고 다 찍어 둬야함.... 차량 상태 잘찍어두기 바람 상태가 좋지 않은 차들이 많음 차량 내부는 쓰레기는 없었으나 앞유리 얼룩이 하도 많아 햇볕 받으면 앞이 안보임.. 이런 경험 오랜만...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1.11.18 ~ 2021.11.19
  • 신*우
    2.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4

    렌트시작시간보다 10분 먼저도착후 접수 렌트시간 지났는대도 내차만 안나옴 렌트시간 20분 지나 30분 기다렸움 상황보니 급똥인거같아 이해함 근데 렌트 받고 사인하고 뒤자석 열어보니 쓰레기한가득이라 다른차 변경함 다 늦어짐 다른 차 받았는대 차에서 이상한 냄새남 하.. 너무 늦어져 그냥 이용함 일정 내내 냄새로 고통 받음 쓰리기사진 올리고 싶으나 올라는 곳이 없어 후기만 작성함 첫반째 렌트시 빠르고 친절해서 블루렌트카 다시 예약했는대 불친절하고(반말) 청결하지 못하고 빠르지도 않음(내경우) 위치는 좋음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1.11.18 ~ 2021.11.21
  • 윤*철
    1.7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1

    오후 7시30분 pick up 예약 후 오후7시30분 셔틀이 마지막이라고 직원이 전화가 와서 캐리어를 끌고 7시25분 셔틀 타는 장소에 도착. 셔틀이 없어서 10분이상 대기하다 회사에 전화를 하니 7시30분 예약고객이 다 타서 셔틀이 출발했다고 하고 알아서 오라고 함. 황당.. . . 다른 렌트카 셔틀은 다니는 데 이 회사 셔틀은 빨리 끝나고 회사도 8시 전에 문을 다 닫고 직원도 없음. 7시 이후 예약은 다른 회사가 좋을 듯. 예약전에 상세한 안내도 없음

    • 더 뉴 K3(22년~)(휘)
    • 완전자차
    • 2021.11.17 ~ 2021.11.19
  • 양*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과도 가깝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입출시 편리하게 이용 했습니다. 차량 또한 상태가 엄청좋아 즐거운 휴가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되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감사했습니다.

    • 올 뉴 아반떼CN7(휘)
    • 완전자차
    • 2021.11.17 ~ 2021.11.20
  • 송*화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인도 해 주시는 선생님도 친절했고 무엇보다 신차여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5 3세대 (LPG)
    • 완전자차
    • 2021.11.16 ~ 2021.11.18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