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목록
대여일
반납일
보험 :
완전 자차

스토닉 (휘)

  • RV/SUV
  • 5인승
  • 휘발유

올레렌트카

친절한서비스
  • 3.5
    친절도
  • 4.3
    청결도
  • 4.0
    편의성
대여 규정
나이 운전경력 면허종류
만 26세 이상 1년 이상 2종보통 이상
보상/면제 범위 X 보장 불가, ▲ 일부업체 보장 불가
보상내용 일반자차 완전자차 부분 무제한 슈퍼 무제한
면책금 수리비의 약 20% 면제 면제 면제
보상한도 200~500만 300만 무제한 무제한
휴차보상료 X 면제 면제
단독사고 X X 면제
휠/타이어 X X X 면제

요금 선택

취소 수수료

예약일
인수일

초특가

최저가 보장
16,100원
(완전 자차 포함가)

할인가

추천! 안전 요금
17,500원
(완전 자차 포함가)

정상가

취소 걱정 제로
18,400원
(완전 자차 포함가)
예약당일 i
  • 예약 당일 취소는 당일 23:59분 까지 기준
  • 차량 인수 24시간 내 취소시,
    예약 당일 취소 구간(수수료 없음) 적용 불가
수수료 없음 수수료 없음 수수료 없음
예약 다음날 ~ 인수 7일전까지 i
  • 168시간 이전까지
수수료 30% 수수료 없음 수수료 없음
인수 6일전 ~ 인수 3일전까지 i
  • 72시간 이전까지
환불 불가 수수료 10% 수수료 없음
인수 2일전 ~ 인수 1일전까지 i
  • 24시간 이전까지
환불 불가 수수료 30% 수수료 없음
인수 24시간 이내 환불 불가 수수료 50% 수수료 30%
No Show 환불 불가 환불 불가 수수료 50%
특별 혜택 해당 사항 없음
?
제주 인기카페 150곳 커피 무료 이용권 제공
?
제주 인기카페 150곳 커피 무료 이용권 제공

※ 상기 요금 규정 사항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회원 본인은 요금 규정에 동의합니다.

선택 요금제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 당일 아무 연락 없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약부도 (No-show)란?

예약된 일정에 사전 연락 없이 차량을 인수받지 않은 경우로, 요금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차량 옵션 & 서비스

  • 연식
    • 2018~19년
  • 위생
    • 금연차량
    • 스팀소독
  • 안전장치
    • 에어백
    • 조수석에어백
    • 후방센서
    • 후방카메라
    • 블랙박스
    • 4륜구동
  • 편의장치
    • 네비게이션
    • 리모컨키
    • 스마트키
    • 열선시트
    • 가죽시트
    • 열선핸들
    • 통풍시트
    • 썬루프
    • 파노라마썬루프
    • 블루투스
    • AUX
    • USB
    • dmb
  • 기타서비스
    • 충전기대여
    • 옥스선대여
    • 전기충전무료
    • WIFI무제한
    • 애견동반
    • 낚시용품허용

차량 인수 / 반납 장소

올레렌트카 본사

셔틀 타는 곳
제주공항 1층 5번 게이트 건너편 렌트카종합안내센터 [1구역 6번]
셔틀운행시간
08:20 ~ 19:30
셔틀 운행간격
30
소요시간
10
주소
제주시 연미3길 4
전화번호
064-713-3331

이용 후기 (16)

  • 한*재 님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량 바퀴 마모 한계선이 거의 닿아있어 운전 내내 불안했으며. 차량 교체를 원했지만 불가능했습니다. 빗물에 바퀴가 살짝 헛돌기도 했습니다. 차도 잘 안나가고 rpm 조금만 올려도 엔진 소리가 이상합니다. 차량 내부도 바닷가에서 논 흔적들로 많이 더럽습니다. 다시 이용하고싶지 않네요.

    • 완전자차
    • 2020.09.11 ~ 09.13
  • 노*욱 님
    2.7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2

    스토닉 블랙박스 포함 차량으로 예약했습니다. 불만 사항 3가지 공유합니다. 먼저 셔틀 내리고 도착해서 차량 인수를 받아야되는데 직원이 아무도 없어서 저희팀 포함 5팀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5분에서 10분정도 기다리고 있으니깐 멀리서 직원이 천천히 걸어오는데 다음 일정 예약때문에 애타고 짜증나더군요. 두번째 일부러 블박있는 차로 예약하려고 반납시간도 수정하고 더 비싼 금액으로 예약했는데 블박이 없더군요. 인수 후 출발해서 예약한 식당에 주차한 이후에 알았습니다.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블박이 없어서 안달았고 사이트에 나와있는정보는 오류라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다시 돌아오면 블박을 구해서 달수 있도록 해보겠다고 하는데 언제 다시 돌아가서 설치하고 떠난다는 말인가요. 그래서 포기했고 돈 아까웠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이어 잔여 트레드가 별로 없어보였습니다. 제 차였다면 안전상의 이유로 타이어를 교체했을텐데 렌트라 불안하게 그냥 탔습니다. 근데 차량 인수 시 타이어는 보험에 포함되지 않는 상품으로 예약했다고 안내해주는데 일반적인 차량이라면 타이어가 터진다면 도로 문제거나 운전자 귀책일겁니다. 그래서 미포함 상품으로 예약했는데 이렇게 타이어가 닳아있는 차량을 빌릴줄 알았다면 보험에 포함시킬껄 그랬습니다. 비가 왔다면 쉽게 미끄러질꺼봐 정말 불안했을것 같군요. 아무튼 반납전까지 주행 중 타이어가 제일 신경 쓰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전 앞으로 앞선 다른 렌트업체는 재이용할 생각이지만 올레렌트카는 패스하겠습니다.

    • 완전자차
    • 2020.06.19 ~ 06.20
  • 경*인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하게 진짜 잘 이용했습니다~^^

    • 완전자차
    • 2020.05.16 ~ 05.18
  • 고*만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ㅅㅅㅅㅅㅅㅅㅅㅅㅅ

    • 완전자차
    • 2019.12.20 ~ 12.21
  • 길*란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편하게 다녀왔어요 아주멀지않아 좋았으나 셔틀타는곳을 좀더 자세히 안내해줘얄듯요

    • 완전자차
    • 2019.11.09 ~ 11.11
  • 차*구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요즘은 리뷰만큼 중요한게 없으니 솔직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우선 첫날 저녁에 도착해서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빌려주신 직원분 감사합니다. 공항에서 10분정도 버스로 이동해야되는 불편함은 있지만 그정도는 충분히 감수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비용적인 부분은 높은편이라 생각되지만, 승차감과 깨끗함에 만족했습니다. 차량도 맘에들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반납할때 렌터카업체에서 보관해놓은 사진과 제가 찍어놓은 사진이 달라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체크는 해놓으셨지만 사진에는 없는부분이있더군요.. 이부분은 담당하시는분이 쿨하게 해결해주셔서 아무문제는 없었습니다만, 렌트예정이신분들은 밝을때 사진, 어두워졌을때 사진 꼭 2번찍어놓으세요. 위에서 안보이는 하단부분들도 꼭 찍으시구요. 서로가 신뢰를 바탕으로 해야되니까요ㅎㅎ 서론이 길었습니다. 총평은 만족입니다. 감사합니다.

    • 완전자차
    • 2019.11.01 ~ 11.04
  • 우*희 님
    2.7
    • 친절도
      2
    • 청결도
      3
    • 편의성
      3

    처음 렌트받을때 직원분이 그닥 친절하지는 않앗어요, 블박도 떨어져서 떼버렸어요 차량 안의 상태는 보통이였어요, 금액대비 저렴하게는 잘탔어요

    • 일반자차
    • 2019.09.13 ~ 09.16
  • 신*은 님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공항이랑 가깝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상당히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싶네요!!

    • 완전자차
    • 2019.04.20 ~ 04.22
  • 오*대 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깨끗하고 공항까지 픽업 좋고 가격저렴하고 주유비도 휘발유 2만원정도 나와서 엄청 저렴하게 놀았네요. 쏘카나 그린카 이런 쉐어링보다 훨씬 저렴했고 괜찮네요. 다음에는 전기차한번 타봐야겠어요. 가는곳마다 충천소가 있어서 불편할꺼 같지도 않네요.

    • 완전자차
    • 2019.04.06 ~ 04.07
  • 김*빈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스토닉 빌렸는데 깨끗하게 잘 탔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3.07 ~ 03.09
  • 김*수 님
    4.0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 깨끗해서 너무 좋았구요 반납할때 처리해주신분 친절해서좋았습니다 다음이가면 또 쓸거같아요

    • 완전자차
    • 2019.02.18 ~ 02.20
  • 이*우 님
    4.0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5

    잘이용했어요!! 자주이용할것같아요

    • 완전자차
    • 2019.02.06 ~ 02.07
  • 전*자 님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가격짱~~~차도깨끗해용~~~ 공항에서도 멀지않고~~ 너우너무 잘사용하고왔네요~~

    • 일반자차
    • 2019.01.14 ~ 01.16
  • 기*균 님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새차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 완전자차
    • 2019.01.10 ~ 01.11
  • 이*우 님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이용잘했어요

    • 완전자차
    • 2018.11.20 ~ 11.22
  • 임*화 님
    4.0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4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에 편안하고 블박이 있는 차를 찾고있었습니다 아무도 평점을 쓰지않아 불안하긴했지만 스토닉차량 연식이 얼마되지않아서 그런지 깨끗하고 아주 편하게 쓰고왔습니다 이동하는 셔틀이 있어서 멀지도않았구요 친절성은 크게 기대는 안했기에 실망도 없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 생각 있습니다 ~!

    • 완전자차
    • 2018.10.11 ~ 10.14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