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나요?제주패스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 가자제주렌트카 (11)

    더보기
    • 안*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체인 감는 법도 잘 알려주셨어요. 물론 차량 내부도 깨끗했고요. 렌트카는 처음 타보는 거라 긴장 많이 했는데, 좋은 차 덕에 제주 여행 잘하고 왔습니다.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2.31 ~ 2021.01.02
    • 박*수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lpg 차량은 소량의 주유를 할때 연료 눈금이 잘 안 올라가니 반납전에 주유하지말고 좀 여유를 두고 주유를 해야핝다고 안내를 해줘야 할듯.... 저는 lpg 충전소에서 조금만 주유(한눈끔 정도)할때 5000원 이면 된다고 해서 주유하고 갔는데 눈끔이 별로 오르지 않아서 반납하면서 또 7000원을 지불 했네요. 조금 주유 할 경우에는 아예 주유를 하지말고 반납할때 현금으로 주던가 미리 주유하는게 좋을듯...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2.24 ~ 2020.12.27
    • 이*혜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몸이 불편한 엄마 모시고 효도여행겸 왔는데. 차량 상태 나쁘지 않고 괜찮았어요. 다만 차량 바퀴상태가 많이 마모가 된 상태여서 좀 불안하긴 했지만 펑크안나고 다행인것같아요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0.12.20 ~ 2020.12.23
  • 굿모닝렌트카 (103)

    더보기
    • 최*정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이용했어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0.12.20 ~ 2020.12.21
    • 박*양
      2.0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1

      지금까지 후기관리 잘 해오셨던거 같은데요... 내부 유리좀 잘 닦아주셨으면 합니다.(햇빛에 반사된 걸레자국이 시야를 방해합니다.) 후방카메라는 보이는건지 마는건지... (디스플레이 교체가 필요한듯...) 처음에 차를 받자마자 충분히 확인하고 요구하면 잘 시정해주실듯 합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20.11.05 ~ 2020.11.09
    • 김*진
      1.3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2

      별루에요

      • 올 뉴 모닝(휘)
      • 완전자차
      • 2020.10.23 ~ 2020.10.25
  • 녹원렌트카 (451)

    더보기
    • 김*빈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1.01.12 ~ 2021.01.16
    • 박*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하게 빌려서 2박3일간 잘 타고 반납했습니다^^ 차 내부,외부 깨끗하고 공항 도착후 렌트카연락하니 금방 픽업하러도 왔어요!! 다음에 또 빌릴게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3
    • 박*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격대비 매우 만족했습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가격 듣고 매우 부러워했어요~~ 저는 블루투스, 온열시트, 후방카메라를 필수 조건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두 잘 되어있어서 만족요~!~!~! 제주도 다시가면 이용할게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0.12.06 ~ 2020.12.12
  • 뉴제주렌트카 (68)

    더보기
    • 한*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카운터 여직원분 친절한 안내에 기분좋은 여행시작! 차량이 너무 깨끗해서 여행 내내 내차처럼 깨끗이 타게됐고, 핸들에 손소독제를 수시로 발라서 반납시 물티슈로 닦아 반납했어요. 셔틀버스 시간이 텀이 긴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기다리는시간 거의없이 편하게 잘 이용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꼭 여기 이용하고 싶어요~~

      • 모닝 어반(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28 ~ 2020.12.31
    • 하*영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무난히 좋습니다~

      • XM3(20년~)(휘)
      • 일반자차
      • 2020.12.24 ~ 2020.12.26
    • 김*중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은 차에 저렴한 가격에 감사하고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24 ~ 2020.12.26
  • 대한렌트카 (955)

    더보기
    • 고*웅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대한렌트카가 아리랑에 편입되어 실제 상호명은 아리랑임 일단 출발부터 셔틀 늦게 옴(15분 기다림..다른 업체 비교해서..) 공항에서 거리가 꽤 있음(10~15분) 직원 불친절(데스크, 현장 전부) 차 상태 냄새나고 지저분..머리카락 사방에 널려있음 차 외관 상태 안좋음-인수할 때 동영상으로 상세하게 찍어놨음->반납할때 기존 스크래치 얘기함 작은것도 아니고 범퍼 다 갉아먹은 스크래치 동영상 없었음 독박쓸뻔..가스 약간 모자랐는데 16,000원 요구함..10,000원이면 뒤집어쓰고 남을 금액인데 규정이라고 지불요구..시간도 없고 실랑이하기 귀찮아서 걍 지불 차 내부에 핸폰 거치대 없음..다른 제주나 여수 렌트 해봤는데 거치대 없는곳은 여기가 처음(개인적인 불만임) 내비 업데이트 안하고 오래되서 신호 잘 안잡히고 카메라 속도 다 다름(엿먹을뻔..) 차는 잘나감 패스렌트카 이용으로 맛집 20%할인받음 그 외 혜택은 몰라서 지나쳤음 ㅜㅜ 결론은 제주패스렌트카로 예약하는건 좋은데 아리랑(대한렌트카)은 정말 기피해야됨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09.27 ~ 2020.09.29
    • 유*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09.27 ~ 2020.09.29
    • 이*재
      3.7
      • 친절도
        5
      • 청결도
        1
      • 편의성
        5

      내부 청결에 좀더 신경을 써야 겠어요 .. 내부가 청소 안한것 처럼 매우 지저분 했음. 시트 유리창에 얼룩 먼지 사이드 미러에 물때가 안지워져서 위험했어요~~ 물티슈로 닦아도 안지워짐... 그외 다른건 좋았어요~~ 차 반납하면 내부청소에 더 신경써야 할듯..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0.09.18 ~ 2020.09.20
  • 더세븐렌트카 (433)

    더보기
    • 김*협
      1.3
      • 친절도
        1
      • 청결도
        2
      • 편의성
        1

      한마디로 절대가지 마세요

      • 더 뉴 아반떼 AD(휘)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4
    • 김*혁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공항 픽업도 금방이고 업체도 기다림 없이 속전속결입니다.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 레이(휘)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5
    • 서*람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좋았습니다! 친절하셨어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21.01.09 ~ 2021.01.10
  • 땡큐제주렌트카 (171)

    더보기
    • 김*준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차량 휠 얼라이먼트가 조금 안맞아서 계속 우향으로 쏠렸습니다.

      • 올 뉴 카니발 9인(경)
      • 완전자차
      • 2020.12.27 ~ 2020.12.29
    • 성*준
      2.7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3

      직원은 친절했지만 차 상태가 너무 안좋았습니다. 돈주고 빌리는데 차에 쓰레기 있고 네비 거치 암은 혼자서 덜걱 거리고 네비본체는 뒤에 헤드레스트 뒤에 올려져 있어서 브레이크 밟을때마다 떨어지고 블랙박스도 없는데다가 잘린 전선와이어가 늘어져있었고 세차도 안해서 차가 얼룩 덜룩 했습니다. 돈주고 빌린 차인데 이렇게 관리가 안된 차를 받으니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호텔에 돈주고 대실 했는데 쓰레기통 안비워져 있고 이불 다 흐트러져있으면 그게 정상입니까? 차도 마찬가지죠. 다 돈주고 빌리는건데 이런식으로 차량관리 안하면 다시는 이용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0.12.15 ~ 2020.12.17
    • 권*이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굳~~~~~~~~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2.07 ~ 2020.12.08
  • 라인렌트카 (419)

    더보기
    • 김*석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저렴하게 잘 이용했어요. 다만 동반자는 셔틀에 안태워주는게 불편했어요.

      • 쏘렌토 4세대 7인(20년~)(경)
      • 일반자차
      • 2021.01.15 ~ 2021.01.18
    • 맹*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까숴서 좋아요~

      • 더 올 뉴 투싼(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5
    • 이*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렌트에 대한 좋은 기분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공항에서 가깝고 관리가 잘 된 차량을 렌트한 것 같아 가족들에게도 좋은 점수를 받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니발 4세대 9인(경)
      • 완전자차
      • 2021.01.12 ~ 2021.01.15
  • 레드캡렌트카 (104)

    더보기
    • 이*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도 깔끔했고, 문제 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부분무제한
      • 2020.12.31 ~ 2021.01.02
    • 노*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깝고 차량도 깨끗해요 친절하시구요 몰라서 외부업체 배달 설치 요청했었는데요. 레드탭렌트카내에도 카시트나 유모차 대여점이 있었어요

      • 쏘나타 뉴 라이즈(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5
    • 채*수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셔틀버스를 탑승해야되서 조금 번거로우나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깔끔하네용

      • 더 뉴 아반떼 AD(LPG)
      • 2020.12.06 ~ 2020.12.10
  • 레인보우모빌리티 (300)

    더보기
    • 권*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상태 좋았으며 만족하게 운행 하였습니다

      • 트레일블레이저(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04 ~ 2021.01.06
    • 이*민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너무나 저렴하게 잘 이용하였습니다. 사실...사실 밤에 렌트, 작은 업체여서 대형 버스가 아닌 승합차가 픽업와서 무섭기도 하였지만 걱정과 달리 친절하셨구요~ 차도 너무나 청결하게 세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만, 공항과는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한점, 반납장소등이 따로 있지 않은점등만 개선된다면 더욱 더 발전 가능한 업체가 될 것이라 생각되네요. 반납할때 저희 맞이해주신분은 친절 감사합니다. ^^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2.27 ~ 2020.12.31
    • 권*정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전기차 편리하게 잘 사용했습니다.빠르게 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볼트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21 ~ 2020.12.27
  • 로그인렌트카 (278)

    더보기
    • 김*옥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차가 흠집이 많고 깨끗하지 않아요~ 단지 아주 저렴하게 이용했네요~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7
    • 최*래
      4.0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5

      접수처는 친절하고 좋았습니다만 차량 배차 직원 빨간모자에 검정옷 이었는데 한손 주머니에 손넣고 되게 건방지게 명령조로 안내하는데 이거 하나 때문에 굉장히 불쾌했네요. 반납은 신속하고 깔끔하게 처리가 되구요. 쓰레기 차 안에 버리고 가라고 해주시는점 되게 좋았습니다. 차 더럽다는 말이 많았는데 외관은 자동세차 돌려서 바로 가져가라고 주는데 물기라도 닦아주지 하는 아쉬운점이 있었고 내부 엄청 더럽거나 하진 않았는데 얘도 쪼끔 아쉽 타이어 보험 가입이라고 따로있던데 차타면서 조금 이상하다 해서 봐보니 운전석 앞쪽 타이어 마모다 되어있고 상태 안좋았는데 또 조수석 앞타이어는 새타이어고ㅡㅡ;; 이상태더군오 관리가 안되는 상황에 보험가입이라니 좀 의아했습니다. 공항 가깝고 가격 착하고 다음에도 또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 다만 배차직원들 서비스 교육좀.....

      • 셀토스(휘)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8
    • 최*래
      4.0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5

      접수처는 친절하고 좋았습니다만 차량 배차 직원 빨간모자에 검정옷 이었는데 한손 주머니에 손넣고 되게 건방지게 명령조로 안내하는데 이거 하나 때문에 굉장히 불쾌했네요. 반납은 신속하고 깔끔하게 처리가 되구요. 쓰레기 차 안에 버리고 가라고 해주시는점 되게 좋았습니다. 차 더럽다는 말이 많았는데 외관은 자동세차 돌려서 바로 가져가라고 주는데 물기라도 닦아주지 하는 아쉬운점이 있었고 내부 엄청 더럽거나 하진 않았는데 얘도 쪼끔 아쉽 타이어 보험 가입이라고 따로있던데 차타면서 조금 이상하다 해서 봐보니 운전석 앞쪽 타이어 마모다 되어있고 상태 안좋았는데 또 조수석 앞타이어는 새타이어고ㅡㅡ;; 이상태더군오 관리가 안되는 상황에 보험가입이라니 좀 의아했습니다. 공항 가깝고 가격 착하고 다음에도 또 이용할 의사 있습니다. 다만 배차직원들 서비스 교육좀.....

      • 셀토스(휘)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8
  • 매일렌트카 (198)

    더보기
    • 이*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할도착시간 보다 미리 픽업대기하고 신속한 렌트 대여업무 처리와 차량도 정비가 잘되어있고 차량 상태도 좋았습니다. 반납역시 빠르게 잘되었네요 올해도 벌써 두번째 이용이였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2.27 ~ 2020.12.29
    • 진*복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상태 좋고 직원분들 젊으며 매우 친절하세요. 공항 복귀시 저 혼자였는데도 셔틀해주셨어요.

      • SM6(LPG)
      • 완전자차
      • 2020.12.21 ~ 2020.12.26
    • 이*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들 친절하고 좋았어요~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2.15 ~ 2020.12.19
  • 메트로렌트카 (73)

    더보기
    • 홍*란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셔틀버스도 시간 맞춰서 오고 거리도 가깝고 다 만족합니다.

      • 셀토스(휘)
      • 일반자차
      • 2020.10.13 ~ 2020.10.14
    • 노*민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예약하자마자 확인전화 와서 상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차 받았을때 외관보고 더러울줄 알았는데 차량 내부가 너무 깨끗해서 놀랐어요 ! 냄새도 하나안나고 사이드미러 백미러 유리 전부 다른곳에 비해 엄청 깨끗해서 따로 닦을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른곳처럼 시간별로 셔틀이 있는게 아니라 공항 도착해서 전화주면 바로 오셔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 코나(휘)
      • 완전자차
      • 2020.06.30 ~ 2020.07.02
    • 김*현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블루투스 연결은 안돼는 차량이었지만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 K5 2세대(LPG)
      • 일반자차
      • 2020.06.26 ~ 2020.06.29
  • 발리렌트카 (38)

    더보기
    • 권*주
      4.0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3

      차 안이 깨끗해 좋았으며, 렌트계약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어 안전한 운행 및 주차에 많은 도움을 주었음. 제주공항에서 다소 멀리 떨어져 있지만, 셔틀버스운행으로 어려움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 주어 좋았다. 가격도 저렴해 더욱 좋았다.

      • 스파크(휘)
      • 일반자차
      • 2020.10.21 ~ 2020.10.24
    • 김*현
      2.3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1

      안경쓴 젊은 남자분 일 너무 못하심 공항에서 셔틀 탔으면 다른 분 타니 기다린다는 말 한마디 하면 될 걸 한마디도 안해서 의아한 채로 기다리게 만들고 렌터카업체 도착해서는 이쪽으로 가라던지 어떻게 해라 가타부타 말도 없이 자기만 쏙 내리고 끝 반납할 때는 반납 직전에 근처에 우리가 해변에 gps 찍혔다고 좀 더 있다 올 줄 알았다면서 셔틀 이제 출발했으니 30분 기다리래..; 왜 자기마음대로 우리가 늦게 올거라고 판단하는지 그리고 공항까지 내려주는 서비스 포함이면 언제 반납하던지 셔틀 제공해야하는거 아님? 그래서 공항 갈 때 택시탐 ㅡㅡ 차 자체는 괜찮았으나(소나타 뉴라이즈) 렌터카 업체도 공항에서 거리도 멀고 (택시비 8100원) 직원이 너무 무친절해서 이런 곳 처음 봤음 절대절대 비추임 다음에 제주 올 때는 꼭 대기업 렌터카 이용할 것임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일반자차
      • 2020.10.08 ~ 2020.10.11
    • 이*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여행기간동안 내차처럼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더 뉴 K5 2세대(LPG)
      • 일반자차
      • 2020.04.28 ~ 2020.05.04
  • 보고타렌트카 (927)

    더보기
    • 도*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최고!

      • QM6(경)
      • 부분무제한
      • 2021.01.15 ~ 2021.01.17
    • 배*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렌트비도 싸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 더 뉴 K5 2세대(LPG)
      • 부분무제한
      • 2021.01.09 ~ 2021.01.11
    • 박*모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전체적으로 다 좋았는데, 자동차 사고가 있어서, 견인을 했는데, 보험이 안된다네요...ㅎㅎㅎ

      • 아이오닉 EV (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21.01.06 ~ 2021.01.13
  • 블루렌트카 (3201)

    더보기
    • 조*영
      2.3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3

      송영버스기사님 너무 불친절하고 차상태도 안좋음

      • 더 뉴 쏘렌토 7인(경)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정*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가 아주 깨끗해요.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차에 흠집이 생겼는데 다행히 자차보험으로 해결도 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또 이용할게요.

      • SM6(LPG)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5
    • 한*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Xm3 연식이 최근이여서 승차감이 좋았습니다. 내비가 티맵인데 적응이 안되어 조금 불편했습니다. 리터당 13.8키로인데 연료가 좀 많이 드는 거 같았어요. 그외 친절하시고 청결하고 모두 만족합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8
  • 삼성렌트카 (20)

    더보기
    • 배*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깨끗하게 잘썼습니다. 공항에서 셔틀버스 운행하시는 분이 조금 불친절하십니다. 짐도 다 안 실렸는데, 가야한다고 빨리 타라고 재촉을 하시더라구요.

      • i30(17년~)(휘)
      • 완전자차
      • 2020.11.17 ~ 2020.11.19
    • 박*남
      3.3
      • 친절도
        1
      • 청결도
        4
      • 편의성
        5

      새차 잘 사용했어요 덕분에 줄거운 여행했어요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20.11.10 ~ 2020.11.12
    • 양*빛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기존에 타고다니던 차랑 같은걸로 했는데 네비+블투는 달라서 한참 고생했네요 가자마자 바로 차 이용할수있고 해서 좋았어요~ 3박4일동안 기름 3칸정도 썻는데 기름을 따로 못넣어서 2만원 추가로 결제했네요ㅠㅠㅠ 친절하고 차 이용 잘 하고 잘 놀다 갔습니다~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0.11.05 ~ 2020.11.08
  • 수렌트카 (210)

    더보기
    • 김*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새로 생긴 회사인 것 같아요. 픽업기사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픽업차량도 매우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전화도 주시고 얼마 기다리지도 않고 바로 탈수 있었습니다.^^ 렌트차량도 거의 새차라 이용에 불편이 없었구요. 재이용의사 있습니다.

      • XM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7 ~ 2021.01.18
    • 김*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정말 편안히 놀다가 갑니다 너무친절하시고 여지껏 제주도 오면서 렌트카 업체 못해도 5군데 이상은 써본거 같은데 여기가 제일 좋은경험이였어요 몇일 안빌려서 솔직히 얼마 안쓴 고객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에 올때 또 뵐게요

      • 올 뉴 모닝(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7
    • 최*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모든게 좋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예약한 내용 그대로 차 상태도 매우 흡족했고 금방 세차한 깨끗한 차 였습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더 저렴하게 해서 걱정을 했었는데 이번 여행에서 랜트카 선택이 가장 잘한것 같아요~^^ 사무실 위치도 골목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큰도로 바로 옆이라 편리했고 공항에서 오갈때 트령크도 알아서 다 챙겨주시고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에도 당연히 이용하고 싶고 주위에도 추천 많이 해주고 싶어요 감사했습니다~~

      • SM6(LPG)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스마일렌트카 (1)

    더보기
    • 박*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었습니다

      • 베뉴(휘)
      • 완전자차
      • 2020.12.22 ~ 2020.12.23
  • 신동아렌트카 (427)

    더보기
    • 선*진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차량상태도 깨끗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려구요ㅜㅜ!

      • 셀토스(휘)
      • 2021.01.16 ~ 2021.01.18
    • 간*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차도 깨끗해서 좋았어용

      • 더 뉴 레이(휘)
      • 2021.01.15 ~ 2021.01.17
    • 장*익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도 매우 양호하고 문제가 생겨서 연락드리니 빠르고 친절하게 바로바로 해결해주셔서 너무 즐거운 여행된거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할게요!!

      • 올 뉴 모닝(20년~)(휘)
      • 2021.01.13 ~ 2021.01.15
  • 씨유렌트카 (579)

    더보기
    • 한*호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무난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02 ~ 2021.01.11
    • 이*민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저럼한 가격에 여행 잘 하고 왔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2.28 ~ 2020.12.30
    • 박*근
      3.0
      • 친절도
        1
      • 청결도
        5
      • 편의성
        3

      완전 자차보험으로 대여하였는데 이용하다가 앞 범퍼 도장이 벗겨졌습니다 근데 본인과실 100프로라고 보험적용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럴꺼면 이름이 왜 완전자차인줄 모르겠습니다

      • 더 뉴 아반떼 AD(휘)
      • 완전자차
      • 2020.12.23 ~ 2020.12.30
  • 아리랑렌트카 (534)

    더보기
    • 김*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Qm6 새차에 너무좋았어요 눈오늘날어도 다행히 잘탔어요

      • QM6(LPG)
      • 완전자차
      • 2020.12.28 ~ 2021.01.02
    • 안*경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리랑 렌트카 다 만족합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요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27 ~ 2020.12.30
    • 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굿이요 더 있을라고 연장했어여~~ 차도깨끗하고 새차고 좋네여

      • 더 뉴 그랜저IG(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27 ~ 2021.01.02
  • 알프스렌트카 (8)

    더보기
    • 진*현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 상태 완전 굿 입니다

      • 올 뉴 투싼TL(19년~)(경)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신*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이용햇고 반납할때 비행기예약때문에 사정얘기햇더니 바로 처리해주시고 기분좋게 이용하고갑니다

      • 팰리세이드 8인(경)
      • 완전자차
      • 2021.01.10 ~ 2021.01.12
    • 최*정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짐이 많아 천천히 나오느라 셔틀을 놓쳤는데 전화주셔서 셔틀 바로 보내주시더라구요. 저때메 일부러 나오셨던.. 어찌나 죄송스럽던지요^^; 셔틀도 새차고 기사님도 친절하셨어요. 갑자기 바뀐 비행 시간표때메 렌트 시간도 변경해야했는데 넘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돌아가는 항공이 아침 일찍이고 여긴 새벽 반납이 안되는지라 마지막엔 다른 업체에서 렌트하게됐지만, 다음번에 다시 이용 의향있어요^^

      • 셀토스(휘)
      • 완전자차
      • 2021.01.05 ~ 2021.01.12
  • 에이스렌트카 (817)

    더보기
    • 김*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감사합니다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1.01.01 ~ 2021.01.02
    • 한*선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편리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31 ~ 2021.01.01
    • 이*용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잘 이용했습니다. 상담도 잘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31 ~ 2021.01.01
  • 예스렌트카 (14)

    더보기
    • 김*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아주 저렴한 비용에 부담없이 사용했습니다..

      • 카니발 4세대 9인(경)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7
    • 장*철
      2.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4

      제발 좀 물기는 닦고 고객한테 냅시다. 아니 기계세차 한 뒤에 사이드 미러 물기도 제거 안하면 어쩌라는 겁니까. 그리고 24시간 빌리는데 이틀치 충전비를 강제 하는건 도대체 어느나라 셈법입니까. 패스렌트카 약관에 충전비를 렌트카 업체에서 지정하는게 강제라는 소리나 하고요. 몇년을 애용 했지만 다시는 쓰고 싶지 않은 제주패스렌트카네요.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5
    • 류*연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큰 불편 없이 이용했으나 차량 내부세차를 언제한건지 지져분했어요

      • 더 뉴 그랜저IG(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7
  • 올레렌트카 (751)

    더보기
    • 백*리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정말 별로에요 강력한 비추입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21.01.03 ~ 2021.01.05
    • 임*철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깨끗하고 고장없이 잘 이용했네요. 반납할때도 금방 처리해주셔서 좋았어요. 직원분은 막 친절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불친절 하지는 않아요. 담에도 이용할 것 같네요.

      • 팰리세이드 8인(경)
      • 완전자차
      • 2020.12.14 ~ 2020.12.16
    • 신*구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공항갈때 셔틀버스도 안와서 택시타고 갔음

      • 올 뉴 아반떼CN7(20년~)(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3
  • 용두암렌트카 (102)

    더보기
    • 박*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은 여행 했습니다! 차량 상태도 좋았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 올 뉴 모닝(휘)
      • 완전자차
      • 2021.01.01 ~ 2021.01.03
    • 정*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가격 대비 너무 깔끔하고 좋은 차량이라 편하게 잘탔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십니다. 덕분에 즐거운 여행됐어요!! 그리고 깜빡하고 놓고 간 물건도 택배로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

      • 엑센트(휘)
      • 완전자차
      • 2020.12.25 ~ 2020.12.27
    • 정*철
      4.3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5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전기차 충전요금 합산해서 결제하면 좋을 것 같네요.

      • 아이오닉 EV (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20.12.14 ~ 2020.12.17
  • 자유렌트카 (118)

    더보기
    • 권*환
      4.0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3

      차에 휴대폰 충전선이 있으면 더 좋겟습니다. 그리고 내비게이션지도도 업데이트가 필요한거 같네요.

      • 팰리세이드 8인(경)
      • 완전자차
      • 2020.12.31 ~ 2021.01.05
    • 인*식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처음 자유 랜트카 이용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출장으로 제주도에 한달에 한번은 가는데, 만족했습니다!

      • 베리 뉴 티볼리(휘)
      • 완전자차
      • 2020.12.15 ~ 2020.12.16
    • 이*정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훌륭해용

      • 팰리세이드 8인(경)
      • 완전자차
      • 2020.12.05 ~ 2020.12.08
  • 제주EV전기렌트카 (62)

    더보기
    • 최*호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7
    • 최*남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30 ~ 2021.01.02
    • 여*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깔끔했어요. 편히 사용하고 갑니다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29 ~ 2021.01.02
  • 제주e렌트카 (791)

    더보기
    • 김*엽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차량 연식은 조금 있어서 겉표면에 잔기스가 좀 많긴했지만 친절하시고 설명 잘해주셨어요!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손*영
      2.3
      • 친절도
        1
      • 청결도
        3
      • 편의성
        3

      싸게 잘 이용했습니다. 제주e렌트카..하..솔직히 제주여행의 첫인상이자 마지막 마감이 렌트카인데, 픽업나온분도 사무실직원분도 어찌그리 인사성도 없고 표정도 없는지..정말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그러려니 했지 도착하자마자 기분잡쳤습니다. 관광지에서 관광객으로 먹고사시는 분들 표정이 그모양이면 안된다고 봅니다. 자기들끼리는 엄청 히히덕 거리며, 손님에겐 인사한번 없다니 별한개도 아깝고 다응엔 제주e렌트카는 절대 이용안합니다.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1.01.13 ~ 2021.01.16
    • 이*은
      1.3
      • 친절도
        2
      • 청결도
        1
      • 편의성
        1

      다른 곳 완전자차의 개념과 좀 다른 것 같더라구요. 쌍방과실일 경우만 완전자차가 적용되고 100% 내 과실사고일 경우에는 일반자차가 적용된다고 해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차 내부 세차를 자주 안하는 건지 렌트를 자주 이용해서 기본적으로 렌터카에 큰 기대를 안하는 입장에서도 차량 내부 냄새가 좀 많이 찝찝했습니다. 탈 때마다 핸들을 닦았고, 내부 냄새가 옷에 배어서 섬유탈취제를 계속 뿌려야 했어요. 거리상 예측이 안되는 일정이었어서 조금 많이 주유했었는데 연료 환불에 대한 내부 규정도 없는지 관련 언급을 전혀 하지 않더라구요. 엄청난 친절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를 받는다는 생각은 별로 안드는 곳이라 다음 번 이용을 굳이 할 생각이 들게 하지는 않습니다.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21.01.12 ~ 2021.01.14
  • 제주OK렌트카 (55)

    더보기
    • 이*희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코나 렌트 했는데 연비가 나름 괜찮았습니다. 차량 상태도 깨끗한 편이였고 와이프랑 둘이서 타기에는 괜찮았습니다. 다만 4인가족인 경우 넉넉한 쏘렌토나 쏘나타 정도는 렌트 해야 할 거 같습니다.

      • 코나(경)
      • 부분무제한
      • 2021.01.14 ~ 2021.01.17
    • 김*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깨끗한 차와 공항에서 가까운거리 적그 추천합니다!~

      • 쏘나타DN8(LPG)
      • 2020.12.25 ~ 2020.12.27
    • 이*현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제주OK렌트카에서 예약된 차량 이용은 잘 하였는데, 예약 시 안내 받은 프리미엄 서비스(오메기떡, 카카오볼, 감귤젤리, 감귤칩, 숙취해소제, 감귤과즐, 종이빨대, 친환경 에코백 등)는 전혀 제공이 되지 않았습니다. 카페패스만 받았네요. 해당 프리미엄 서비스 만큼 환불을 해 주시던지 택배로라도 선물을 보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5 3세대(20년~)(LPG)
      • 2020.12.23 ~ 2020.12.28
  • 제주공항렌트카 (1205)

    더보기
    • 신*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자동차도 깔끔하고 잘 이용했어요~

      • 더 뉴 레이(휘)
      • 완전자차
      • 2021.01.06 ~ 2021.01.09
    • 조*길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 상태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원래 차량 반납하고 육지로 가려고 했으나, 비행기가 결항되서 어쩔 수 없이 근처 게스트하우스에 더 묵게 됐는데, 버스타고 게스트 하우스 가려니까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눈오는데 서러웠습니다. 공항에서는 셔틀버스가 운행하니까 접근성이 좋지만 제주도 현지에서 그쪽으로 대중교통 타고 가려면 다소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그거 말고는 다 좋았습니다.

      • 올 뉴 모닝(17년~)(휘)
      • 완전자차
      • 2021.01.06 ~ 2021.01.08
    • 손*원
      2.0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2

      차량노후화와 전반적인 관리상태가 엉망이네요.. 주행초기 덜렁거림(엔진) 조수석 뒷문짝 삐걱거림(사고후관리미흡)으로 불편한 주행을 해야했습니다.

      • 스토닉(경)
      • 완전자차
      • 2020.12.27 ~ 2020.12.30
  • 제주다움렌트카 (2592)

    더보기
    • 윤*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1박2일동안 렌트 잘해서 즐거운 여행이였습니다~^^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7
    • 형*애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30만원 눈탱이" 맞을 뻔했습니다!! 최악의 경험이었네요! 후기와 평점이 좋아 타렌트업체에 더 싸게나온 렌트카가 있었지만 이곳을 선택!! 전화상담도 그럭저럭 괜찮았구요!! 하지만 차를 반납하면서 말도 안되는 상황발생!! 차에서 시쿰한 냄새가 난다하여 30만원이라는 금액을 청구 하더군요!! 우선 동생이 공항으로 가는 길 차 반납하러 들렸을때의 상황이라 제가 가서 해결을 봐야 했습니다!! 근데 비행기 시간을 볼모로 동생을 못가게 하더군요!! 분명 제 연락처와 동생의 연락처가 있었음에도 말이죠!! 비행기 시간에 쫓기듯 지불을 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된다는 느낌을 받을 받았습니다!! 우선 차에 냄새가 난다하여 냄새를 맡이보니... 원래 차에서 나는 냄새... 그냥 차냄새였습니다!! 업체측에서 얘기하는 시쿰한 냄새의 'ㅅ'도 전혀 느낄 수 없었구요!! 그래서 계시는 고객님 두 분께 냄새가 나는지 확인을 부탁드렸더니... 한분은 그냥 차냄새라고 하시고 다른 한분은 냄새가 안난다고 하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까 시쿰한 냄새가 났으니 30만원을 지불하라고 하는것이 였어요!! 저는 아~ 이렇게 눈탱이를 치는구나!! 라는 생각에 몹시 괘씸했습니다! 설령 차에서 시쿰힌 냄새가 난들 30만원이라는 그 금액을 지불할 필요는 전혀 없고! 미친거 아니고서는 그 금액을 청구하는게 말이 되냐구요!! 차에서 짐을 싣고 뺀거 말고는 어떤 것도 하지않는 입장에선 당황 그차체였습니다!! 업체측의 억측으로 30만원?? 개도 웃을 일!! 그리고 버젖이 다른 고객 두 분도 냄새가 안난다고 한 상황에서 말이죠?? 업체 관계자들끼리 짬짬인지 계속 냄새타령을 하고 있더군요!! 어차피 차를 깨끗하게 쓴 상태라 거릴길것 없는 저는 계속 싸웠고 이 말도 안되는 상황은 "그냥 가시라" 말 한마디에 종료는 되었습니다!! 하도 어이가ㅠ없고 분하고!! 다시는 이런 눈탱이 맞는 일은 없어야 할 것같이 글을 올립니다!! 계약서 운운하며.. 그것을 볼모로 이런일이 발생되지 말아야하며!!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 올 뉴 카니발 11인(경)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8
    • 정*학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잘 놀다왔습니다~!~!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7
  • 제주렌트카 (31)

    더보기
    • 조*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제주도 렌트카 회사가 워낙 많고 친동생이랑 가는 여행이라 몇 날 며칠을 여러 업체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골랐는데, 안전하게 잘 다녀와 후회 없습니다. 여행 가서 차 렌트할 때 항상 내/외관 사진 찍고 나중에 문제될 건 없나 직접 확인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제주패스렌트카에서 대여할 때는 안내해 주시는 분이 먼저 외관에 흠집 있는데 제가 대여한 게 슈퍼무제한 보험 포함이라 외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며 이 것 저 것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반납하러 갈 때도 차가 막혀서 반납 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하였는데 시간 맞춰 전화 주시고 늦은 시간에 대한 패널티 없이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차에서 담배 냄새도 안 나고 깨끗했습니다. 다른 곳과 비교하면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 제주 여행 간다면 마음 놓고 또 이용하고 싶은 곳입니다.

      • 엑센트(18년~)(휘)
      • 2020.11.23 ~ 2020.11.26
    • 박*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과 가까운 곧에 위치해있고 바로옆에 주유소도 있습니다. 내부, 외부 깨끗하고 안에 물티슈, 쓰레기봉투 챙겨주셔서 여행다니면서 차량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생겨 전화드렸을 때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 굿

      • 더 뉴 아반떼 AD(휘)
      • 2020.10.17 ~ 2020.10.19
    • 조*총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 엑센트(18년~)(휘)
      • 2020.10.04 ~ 2020.10.07
  • 제주로렌트카 (3)

    더보기
    • 부*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 상태 괜찮았어요. 아이폰 연결 잘돼요. 전조등은 수동이예요. 안좋았던 건 네비였는데 지니네비 업데이트 안돼서 힘들었어요.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2.20 ~ 2020.12.26
    • 김*겸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편하게 잘 이용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0.12.19 ~ 2020.12.21
    • 양*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이용후기가 없어 작성합니다 제주공항에서 제주로렌트카 버스를 타고 이동하게되며, 전기차의 차량 상태도 좋았습니다. 잘 이용하여 여행을 마쳤습니다.

      • 코나 EV (20년~)(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0.12.16 ~ 2020.12.18
  • 제주명품렌트카 (551)

    더보기
    • 한*엽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괜찮았습니다 방향지시등 안된다고 말하니 바로 차량교체 해주셨어요 인수반납 다 빠르게 진행되고 셔틀도 자주있어서 편했어요

      • 올 뉴 K3(휘)
      • 2021.01.11 ~ 2021.01.15
    • 한*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시고 차도 깨끗해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2021.01.09 ~ 2021.01.10
    • 이*백
      4.0
      • 친절도
        3
      • 청결도
        5
      • 편의성
        4

      담에도 사용할거 같긴한데 무제한 보험을 가입했는데 휠 타이어는 별도로 보험료를 내라고 하니 짜증이 났슴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2021.01.03 ~ 2021.01.04
  • 제주사랑오렌지렌트카 (23)

    더보기
    • 이*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완전자차 이용했습니다. 직원 분들 친절하시고 스피드 해서 좋아요!! 무엇보다 반납할 때 어떻게 든 뭐 하나 잡으려는 움직임이 없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께요!!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5
    • 박*원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싸게 잘타고왔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니로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5
    • 김*헌
      3.7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4

      차량 인수인계 관련 사무실에서 응대하시는 직원이 1분이라서, 대기시간이 길었습니다. 공항에서 셔틀버스 탈 때도 차량 계단이 높아 캐리어 넣고 빼기가 어렵더군요. 차량 자체는 만족했습니다. 20년 LPG차량이라 2박3일동안 3만5천원으로 제주 한 바퀴 돌고 한라산 드라이브 하고 음악도 블루투스 이용해서 듣고 좋았습니다.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0.12.25 ~ 2020.12.27
  • 제주아산렌트카 (1974)

    더보기
    • 최*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4일동안 어려움없이 잘 이용했습니다. 특히 3일차부터 눈이 많이 내렸는데 미리 안전에대한 말씀과 서비스로 주신 스노우스프레이가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날 반납한 차에 빠트린 소지품을 눈길에도 불구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더 뉴 K3(휘)
      • 완전자차
      • 2021.01.04 ~ 2021.01.08
    • 황*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부모님이 완전 만족해하셨습니다! 예약 과정에서 어플 오류로 계속 안됐었는데, 직접 연락주셔서 친절히 도와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더 뉴 K5 2세대(LPG)
      • 완전자차
      • 2021.01.04 ~ 2021.01.13
    • 서*영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표정없는 렌트카 회사들과 다르게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기분좋게 사용했어요~ 다만 비오는 날이라 그런지 히터를 트니 차에 꿉꿉한 냄새가.. 나서 몇시간은 문 열고 달렸어용ㅠㅠ 암튼 감사합니다~~!!

      • 더 뉴 스파크(휘)
      • 완전자차
      • 2020.12.27 ~ 2021.01.05
  • 제주카카렌트카 (22)

    더보기
    • 이*준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담배냄세 하나도 안나고, 차 내부도 정말 깨끗했습니다. LPG 60%끼지 들어있어서 여유있게 여행 다니면서 중간중간 보충도 하면서 다녔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새차라서 그런지 주행도 괜찮았고, 네비게이션도 최신으로 업데이트되어서 맛집찾기도 좋았습니다.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0.10.30 ~ 2020.10.31
    • 서*혜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가끔 네비랑 블박 없는 렌트카도 있던데 잘 썼습니다 깨끗하고 셀토스 19년식인데 34500키로밖에 안뛰었고. 잔고장 없이 좋았어요. 공항이랑도 가까워서 좋았구요. 또 이용할 것 같아요. 롯데카드 혜택으로 3박4일 청구할인까지 해서 완전자차 87020원에 사용했네요!

      • 셀토스(휘)
      • 완전자차
      • 2020.10.04 ~ 2020.10.07
    • 송*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차량 상태도 내외관 깔끔하니 좋았고, 파썬도 있고 옵션도 좋았네요 인수반납도 금방금방 진행되었습니다 잘 이용했네요

      • 그랜저 IG(LPG)
      • 완전자차
      • 2020.09.30 ~ 2020.10.01
  • 제주평화렌트카 (66)

    더보기
    • 윤*주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차에서 아저씨냄새도 나고, 차 곳곳에 검은먼지들... 솔직히 최악이었습니다. 주간등 한쪽이 안들어온다고 말해주면 끝인가요..? 마당에 셀수없이 놀고있는 렌트카가 기분을 더 잡치게 해줬네요. 친절한지도 잘 모르겠고, 틱장애 있으신 분이 픽업해주실 때 얼마나 무서웠는지 아세요? 어머니 모시고 같이 탄건데 얼마나 죄스러웠는지 아세요? 여행 시작부터 기분 참 좋았습니다..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0.12.11 ~ 2020.12.15
    • 김*우
      2.0
      • 친절도
        2
      • 청결도
        2
      • 편의성
        2

      빠른 설명과 일처리는 좋았음. 차량상태 별로였음. 옵션에 넣었던 블박도 미장착 상태였음. 퀄리티보다 가성비 추구하는 사람이면 나쁘지 않은 선택.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0.11.28 ~ 2020.11.30
    • 이*
      3.3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3

      스파크 스마트키에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고, 뒤쪽에 있는 번호판은 흔들거렸어요. 사무실도 자동차도 다소 오래되었지만, 운행에는 문제 없었습니다.

      • 스파크(휘)
      • 완전자차
      • 2020.11.19 ~ 2020.11.20
  • 제주프리렌트카 (113)

    더보기
    • 조*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이랑 가깝고 직원들도친절합니다 자동처도 깔끔하고 새차에요. 다음에도 이용할거같아요!

      • 올 뉴 K3(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04 ~ 2021.01.05
    • 이*경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잘 이용했어요 다음에도 이용할께요~~

      • SM6(LPG)
      • 일반자차
      • 2020.12.30 ~ 2021.01.01
    • 이*호
      2.0
      • 친절도
        1
      • 청결도
        4
      • 편의성
        1

      한달에도 몇번씩 렌트카 업체 수시로 이용하나 후기를 남기는건 처음입니다. 직접 말로 하려다 많은 이용자분들 참고 하시라 첨 리뷰 남깁니다. 1. 20:30 야간인수로 1만원 비용까지 지불 하였습니다. 비행기 출발 지련으로 21:00 즘 도착 할것같다고 미리 연락 드리니 여직원분 전화 받자마자 한숨 먼저 푹 쉬면서 그럼 총 2만원 추가 된다며 최대한 빨리 와달라네요. 도착해서 화장실도 패스하고 바로 연락 드리니 일반 렌트카로 픽업 오셔 렌트카 업체까지 가는데 무슨 레이싱 하는줄 알았네요. 차가 덜컹거리니 본인이 '헐' 하며 뒷자리 고객 안배는 없는지. 퇴근하셔야 하는데 야간인수해서 죄송합니다 이러면 차라리 야간인수 불가능으로 안내해 놓으세요. 2. 반납시 차가 도착했는데 아무도 보이질 않아 짐 먼저 빼고 기다리니 그제서야 직원한분 아무말없이 담배 피다말고 와서 차만 검사 하시네요. (이정도까진 사실 뭐 애교로 넘길순 있음) 3. 반납후 셔틀 기다리는 대기장소 겸 선물한매공간에 계신 아주머니가 정점 찍으심.. 공항 보다 싸다고 둘러보라 그래서 좀 둘러보다 그냥 서있었더니 한다는 소리가 '눈 거슬리게 서성거리지 말고 앉아있으세요' 정말 서비스 업 하는 분이 같은 어른으로 쪽팔린줄 아세요 어떻게 그딴 말투로 고객한테 하는건지.. 차량 상태는 깨끗했습니다. 인정할건 하구요 리뷰가 좋아서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론 최악이었네요.. 일년에 제주도만 수십번 오가는데 첨 리뷰 남기니 참고들 하세요

      • SM6(LPG)
      • 일반자차
      • 2020.12.23 ~ 2020.12.26
  • 제주현대렌트카 (492)

    더보기
    • 박*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정말 만족하는 곳 처음 제주도 여행와서 후기 믿고 차빌리자 였는데 추후에 다른 누가 내 글 보고 다시 여기서 렌트하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너무 강추드립니다 경유, SUV라 최근 눈와서 빌린거였는데 워낙 날씨가 들쑥날쑥해서 크게 활용하진 못했지만 차가 워낙깨끗하고 옵션도 적당히 있는차라 좋았어요 다만 네비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엇는데 렌트카 다른곳도 많이 빌려봤지만 네비 최신화 되는건 본적이 없어서 딱히 큰 의미 두지 않았습니다 다음에도 여기서 빌릴꺼임

      • 올 뉴 투싼TL(19년~)(경)
      • 2021.01.15 ~ 2021.01.17
    • 조*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빠르고 간편하고 청결하였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군요.

      • 더 뉴 쏘렌토 7인(경)
      • 2021.01.15 ~ 2021.01.18
    • 이*광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새차를 편안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이용할것 같네요

      • 팰리세이드 8인(경)
      • 2021.01.14 ~ 2021.01.15
  • 조아렌트카 (3686)

    더보기
    • 이*성
      4.7
      • 친절도
        5
      • 청결도
        4
      • 편의성
        5

      운전석 자리에 모래가 깔려있는데 청소가 제대로 안되어 있더군요.. 그거 빼면 안내도 어느정도 잘 해주셨고 위치도 멀지않아 금방 갈 수 있었습니다.

      • 올 뉴 아반떼CN7(20년~)(휘)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7
    • 이*승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4만 정도 탄 차였는데 깔끔했습니다. 반납도 신속하게 이뤄졌네요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7
    • 이*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께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5
  • 타조렌트카 (945)

    더보기
    • 김*욱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아요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5
    • 김*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공항하고 가까워서 좋아요..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 레이(휘)
      • 완전자차
      • 2021.01.02 ~ 2021.01.06
    • 이*원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저렴한 가격으로 잘 탔습니다 특이사항 없이 무난했습니다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0.12.28 ~ 2020.12.31
  • 탐라렌트카 (2814)

    더보기
    • 최*식
      4.0
      • 친절도
        5
      • 청결도
        2
      • 편의성
        5

      실내 먼지가 에어컨 송풍구에 그대로 남아 있어서 좀 청소를 깔끔히 해주세요

      • 코나 EV(전기/충전비유료)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8
    • 유*미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또 이용할께요. 제주공항이랑 엄청 가까움^^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1.01.11 ~ 2021.01.15
    • 신*훈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좋았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1.01.11 ~ 2021.01.16
  • 특별한렌트카 (2467)

    더보기
    • 송*진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기본적으로 차량 인수 과정도 편리했습니다. 차 상태도 깨끗했어요. 하지만, 차가 13만 km 넘게 주행 한 것 인지 배터리도 빨리 소모 되고 차 외부도 스크래치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점 유의 하시고 차 인수하기전 꼼꼼하게 영상으로 찍어노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전기 충전은 ₩10,000 내면 무제한 입니다. 그점 유의 해서 결정 하세요.

      • 아이오닉 EV (전기/충전비유료)
      • 일반자차
      • 2021.01.17 ~ 2021.01.18
    • 곽*혁
      4.0
      • 친절도
        3
      • 청결도
        4
      • 편의성
        5

      공항과 가깝고 렌트와 반납시 빨리처리해주셨어요 친절함은 그냥 쏘쏘요

      • 쏘나타DN8(LPG)
      • 완전자차
      • 2021.01.01 ~ 2021.01.03
    • 이*혁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덕분에 휴가 잘 보냈습니다. 눈이 많이 와서 가보고 싶은 곳을 못가본건 아쉽지만 그래도 제주는 좋네요.

      • 스타렉스 어반 9인(일반형)(경)
      • 완전자차
      • 2020.12.31 ~ 2021.01.03
  • 퍼스트렌트카 (52)

    더보기
    • 정*민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저렴한가격에 잘쓰다가 갑니다 쓰레기까지 치워주시니 센스 굿

      • K5 3세대(20년~)(LPG)
      • 완전자차
      • 2021.01.16 ~ 2021.01.18
    • 이*영
      4.7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5

      빠르고 쉬운 절차가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 아반떼AD(휘)
      • 일반자차
      • 2021.01.15 ~ 2021.01.16
    • 송*호
      3.0
      • 친절도
        3
      • 청결도
        3
      • 편의성
        3

      48허 7251 아반테 차량의 기능이 너무 노후됨.

      • 아반떼AD(휘)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7
  • 퍼시픽렌트카 (1583)

    더보기
    • 장*호
      4.7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량도 깨끗했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다녀왔습니다^^

      • 더 뉴 그랜저IG(20년~)(휘)
      • 2021.01.15 ~ 2021.01.17
    • 염*수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다좋았습니다.

      • K5 3세대(20년~)(LPG)
      • 2021.01.15 ~ 2021.01.18
    • 염*수
      4.3
      • 친절도
        5
      • 청결도
        3
      • 편의성
        5

      외부청소가 미흡 다른건굿

      • 더 뉴 그랜저IG(20년~)(휘)
      • 2021.01.12 ~ 2021.01.15
  • 한국렌트카 (923)

    더보기
    • 김*혁
      4.0
      • 친절도
        4
      • 청결도
        4
      • 편의성
        4

      공항 픽업도 금방이고 업체에서도 속전속결 입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 레이(휘)
      • 완전자차
      • 2021.01.15 ~ 2021.01.17
    • 여*구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고객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습니다. 차야 그냥 평범했지만 응대하는게 정말 매우 불만족스러웠습니다. 고객의 입장이었지만 하대받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상당한 불쾌함까지 렌트하고 싶을 때 재방문하겠습니다. 혹시 렌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친절도 별 0개는 입력이 안되네요. 그래서 한개로 하겠습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1.01.14 ~ 2021.01.16
    • 김*수
      3.7
      • 친절도
        4
      • 청결도
        3
      • 편의성
        4

      싸고 좋습니다

      • L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1.01.03 ~ 2021.01.06
  • 한라산렌트카 (18)

    더보기
    • 김*우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좋았어요. 신차에다가 깔끔한 수속!

      • QM6(LPG)
      • 완전자차
      • 2020.12.14 ~ 2020.12.19
    • 이*선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작은업체라 걱정했는데 좋았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전화응대 빠릅니다. 블랙박스있는 업체가 여기가 유일해서 다음에도 제주오면 한라산렌트카 이용할것같아요.

      • 더 넥스트 스파크(휘)
      • 완전자차
      • 2020.12.12 ~ 2020.12.17
    • 정*우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차의 상태는 깨끗하고 좋음. 연료는 대여할 당시의 연료 칸 수를 맞추는 방식이라서, 약간 손해볼 수 있음. 기름 채우는 가격을 한 칸에 8,000원으로 하는 것은 너무 비쌈. (계산상으로 한 칸에 5,000원이면 충분한데 60%나 더 받다니)

      • 엑센트(휘)
      • 완전자차
      • 2020.11.29 ~ 2020.12.05
  • 한불모터스 (82)

    더보기
    • 이*희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친절하고 좋아요. 100프로 또 이용할 꺼예요.

      •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경)
      • 완전자차
      • 2020.12.24 ~ 2020.12.27
    • 김*연
      4.3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3

      시트로엥 서비스는 너무 좋았지만 흠 차 자체가 좀 불편해요 그치만 승차감은 굿굿

      •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경)
      • 일반자차
      • 2020.11.21 ~ 2020.11.23
    • 민*홍
      5.0
      • 친절도
        5
      • 청결도
        5
      • 편의성
        5

      7천킬로 신차였구요 차량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 시트로엥 C4 칵투스(경)
      • 일반자차
      • 2020.11.20 ~ 2020.11.24
  • KD렌트카 (524)

    더보기
    • 한*민
      3.0
      • 친절도
        4
      • 청결도
        1
      • 편의성
        4

      다 좋은데 차가 너무더럽습니다

      • 쏘나타 뉴 라이즈(LPG)
      • 완전자차
      • 2021.01.05 ~ 2021.01.07
    • 최*석
      4.3
      • 친절도
        4
      • 청결도
        5
      • 편의성
        4

      아무 결함 없이 잘 이용하였습니다.

      • 엑센트(18년~)(휘)
      • 완전자차
      • 2020.12.26 ~ 2020.12.29
    • 이*익
      1.0
      • 친절도
        1
      • 청결도
        1
      • 편의성
        1

      KD렌트카 더럽다는 후기봤는데 그냥 다른곳에 차도 없도 해서 비싼 가격으로 빌렸습니다. 그런데 진짜 더럽고 가스도 풀충전 안돼있더라고요... 딴데서 빌리세요.

      • YF 쏘나타(LPG)
      • 완전자차
      • 2020.12.24 ~ 2020.12.30
프리미엄 예약 안내
슈퍼무제한 보험

사고 발생 시 렌터카 파손에 대한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완전자차 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휴차보상료,
휠/타이어 파손에 대해서도 100% 보장 됩니다.

2년 미만 신차

서비스 우수 업체의 차량 중 출고 2년 이하의 신차가 제공 됩니다

최저가 가격비교 예약 안내
최저가 안내

제주도 렌터카 80여개 업체와 협력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차보험

차랑 사고 발생 시 대여한 렌터카의 파손에 대해 보상해주는 보헙입니다.

보험종류

일반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완전자차는 렌터카 파손에 대한 면책금이 발생되지 않으며, 한도 내 비용 보상

운전자 연령 안내
운전자 연령 안내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 차량 보험을 제공합니다.

선택하신 보험차량을 제공하기 위한 보험 규정 나이와 운전경력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에서는 만 21~25세 사이의 운전자의 경우 맞춤검색을 통해 쉽고 빠르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운전자?

추가운전자에 대한 규정은 대여조건과 동일하며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고 업체로 동행방문 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보상/면제 범위
휴차 보상료

사고 발생 시 차량 수리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업체 손실 비용

단독사고

100% 본인 과실에 의한 단독사고 시 보험 적용에 대한 보장 여부

휠/타이어

휠/타이어 파손(스크래치 포함)에 대한 보장 여부

최저가 보장제(BRG)란?

BRG(Best Rate Guarantee) 이하 ‘최저가 보장제’
제주패스가 제주도 렌터카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렌터카가 예약 완료 후, 해당 업체의
최저가가 아닐 경우 가격의 차액 200%를 보상합니다.